서수,12월 6일 국내외 고양이 전문가 초청 올해 마지막 연수교육 진행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5svma_6th
서울특별시수의사회(SVMA, 회장 손은필)가 12월 6일(일) 국내외 고양이 전문가를 초청해 올해 마지막 연수교육을 진행한다.

‘Feline Geriatric Medicine(간, 신장에 대해)’를 주제로 개최되는 이번 연수교육에서는 Rachel Korman 수의사와 이진수 원장(이진수동물병원)이 강사로 초청되어 강의할 예정이다.

퀸즐랜드 대학 출신의 Rachel Korman은 호주와 영국에서 모두 소동물 임상을 경험했으며, BSAVA Manual of Feline Practice 등 다양한 교재의 저자 및 전문가 패널로 참여했다. 또한 영국을 포함한 유럽, 아시아 각지에서 고양이와 관련된 강의를 진행했으며, 현재 브리즈번에 위치한 전문 동물병원에서 근무 중이다.

Rachel Korman 수의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 20분까지 ▲Investigation and treatment of liver disease in cats ▲Preventive health care in senior cats ▲Management of Chronic kidney disease ▲Management of hypertension and other common disease in senior cats 등 4가지 주제에 대해 강의한다.

Rachel Korman 수의사는 12월 5일(토)에도 로얄캐닌 특별 세미나를 통해 한국 수의사들을 만난다.

Rachel Korman 수의사의 강의 이후에는 이진수동물병원 이진수 원장의 강의가 이어진다. 이진수 원장은 오후5시부터 1시간 동안 ▲고양이 간질환과 신부전에서 직관적인 약물 처방법에 대해 강의할 예정이다.

서울시수의사회 반려동물행동학 연구회의 ‘동물행동학에 대한 인식 전환’에 대한 세 번째 미니팁 강의도 준비됐다. 미니팁 강의는 오전 9시30분부터 10시까지 진행된다.

연수교육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서울시수의사회 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가능하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