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대 수의대 제28대 학생회 `베테랑` 출범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151223gnu
경상대 수의대 제28대 학생회 신홍재 회장(오른쪽)과 김진유 부회장(왼쪽)

경상대학교 수의과대학 제28대 학생회 선거에서 학생회장에 신홍재(본2), 부학생회장에 김진유(본2) 학생이 당선됐다.

지난달 25일 치러진 이번 선거에서 찬성 179표(88.2%), 반대 21표(10.3%), 무효 3표(1.5%)로 단일후보로 출마한 차기 학생회를 선출했다.

제28대 경상대학교 수의과대학 ‘베테랑’ 학생회 신홍재 회장과 김진유 부회장은 ‘수의학계 베테랑이 되는 길을 돕겠다’의 의미로 ‘니랑!내랑!베테랑!’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학생 중심의 편의시설 확대 ▲교내 학습공간 정비 및 개선 ▲학생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복지 프로그램 마련을 주요 공약으로 내세웠다.

제28대 학생회를 이끌어갈 신홍재 학생회장 당선자는 “많은 격려와 지지를 보내주신 학우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드린다”며 “2016년 한해 공약들을 충실히 이행하여 모든 학우분들과 수의학계 베테랑이 되는 길을 함께 걸어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진유 부학생회장 당선자는 “응원해주신 모든 학우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모든 활동과 행사에 있어서 재학생들의 의견을 적극 수용하며, 함께 만들어가는 수의대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주윤 기자 juyun@dailyvet.co.kr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