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어르신들 이해해봐요,해마루 케어센터 문화교실 16일 개최

해마루케어센터, 노령동물 특화 문화교실 연달아 개최 예정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haemaru20160116
해마루케어센터(센터장 김선아)가 새해를 맞아 반려동물과의 진정한 행복을 위한 문화교실을 개최한다.

2016년에는 2015년 문화교실에서 더 특화하여 노령 반려동물을 이해하고 질병을 잘 관리할 수 있는 주제들도 문화교실이 꾸려진다.

2016년도 해마루케어센터 첫 문화교실은 ‘반려동물 어르신들 이해하기’를 주제로 1월 16일(토) 오후3시 분당 백현동에 위치한 해마루케어센터에서 개최된다. 김선아 센터장이 직접 강사로 나서 막내였던 반려동물이 어르신이 되면서 나타나는 신체적·심리적 변화를 이해하는 내용을 다룰 예정이다. 케어센터 측은 “특히 노령 반려동물을 처음 돌보는 보호자나 곧 어르신이 되는 반려동물의 보호자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문화교실은 별도의 참가비없이 사전 신청한 반려동물 보호자 1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강의 집중을 위해 반려동물 동반은 불가능하다.

참가신청은 1월 13일(수)까지이며 해마루케어센터(031-8017-2991)로 접수하면 된다.

2월 20일(토)에는 ‘반려동물도 치매에 걸리나요?’를 주제로 문화교실이 개최된다.

한편, 주식회사 해마루는 2000년 초 이차진료 동물병원을 설립하여 지역의 일차병원에서 정밀진단이나 집중치료를 해야 하는 환자를 의뢰받아 분과 진료 및 응급진료를 담당하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수의계의 교육사업 및 연구소 운영을 운영하고 있다.

최근에는 ‘해마루케어센터’라는 국내 최초의 반려동물 호스피스 기관을 설립하여, 마지막까지 편안하고 외롭지 않게 반려동물과의 안녕을 준비하고, 안녕 후 상실의 마음을 달래줄 수 있는 펫로스 모임까지 사람과 반려동물을 함께 공존하여 행복한 사회를 만드는데 기여하고 있다.

보다 상세한 정보는 http://www.haemaru.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