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반려동물 컨설팅 프로그램이 책 속으로..`펫 닥터스`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petdoctors_book
국내 최초의 본격 반려동물 종합 컨설팅 프로그램을 표방하며 스카이펫파크(Sky Petpark)채널에서 성황리에 방영됐던 펫닥터스(Pet doctors)가 책으로 출간됐다.

책을 펴낸 펫닥터스 제작팀은 “대한민국 대표 수의사 군단이 출연해 반려동물의 건강과 질병, 올바른 관리법, 사람과 동물 사이의 에티켓 등 반려동물 문화 전반에 대한 알찬 정보를 소개해 시청자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펫 닥터스 시즌 1, 시즌 2의 핵심 정보를 한 눈에 보기 쉽게 책에 담았다”며 “이 책에는 방송에서 미처 다루지 못한 소소한 정보까지 꼼꼼하게 소개되어 있다”고 밝혔다.

10명의 수의사와 4명의 패널, 그리고 박수홍씨의 MC로 진행되는 TV 프로그램 펫닥터스는 지난 2014년 10월 첫 방송 이후 순간 최대 시청률 1% 이상을 기록할 정도로 인기를 끌었으며, 스카이펫파크 채널 역시 펫닥터스의 인기에 힘입어 스카이라이프 170여개 채널 중 시청률 10위권을 기록하기도 했다. 지난해 4월에는 시즌2가 방영되어 다시 한 번 크게 화제가 됐다.

한편, 이번 책은 ▲반려동물 입양하기 ▲반려동물 처음 맞이하기 ▲반려동물 똑똑하게 돌보기 ▲반려동물의 질병과 응급처치 ▲반려동물의 성장과 출산, 노화 등 5개의 파트로 구성됐으며, 각 파트마다 10여개의 세부 챕터가 존재한다.

총 240페이지며, 가격은 13,000원이다. 각종 인터넷 서점을 통해 10% 할인 된 11,700원에 책을 구입할 수 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