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IVSA 선후배가 하나되는 시간` IVSA 한국챕터 제3회 임원 동문회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ivsa_3rd alumni

제 3회 IVSA(세계수의학과학생협의회) 한국챕터 임원진 동문회가 지난 13일(토) 저녁 6시 30분 역삼 제우스스타 뷔페에서 열렸다.

2014년에 첫 동문회가 발족된 이후,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이번 동문회에는 각 학교마다 1기부터 현 기수인 9기까지 총 40명의 전현직 임원이 참석하였다.

행사는 ▲식사 및 건배사 ▲동문회 안내 및 회계자료, 주소록 ▲IVSA의 현주소 ▲IVSA 인터넷 사용의 변화 ▲새로 생긴 직책인 WPC에 대한 소개 등으로 진행되었다.

공식적인 행사 이후에 이어진 자리에서는 전현직 임원이 교류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3대 동문회장이 된 김정민 회장은 “작년에 한국에서 열린 아시아컨퍼런스를 진행하면서 큰 행사를 진행하는 일이 얼마나 힘든 것인지 알게 되었다.”며 “다소 뒤늦은 시작임에도 불구하고 행사를 무사히 마칠 수 있었던 것은 오늘과 같은 동문회 자리를 통하여 선배님들께 조언을 구할 자리가 있기에 가능했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임원동문회를 잘 유지하여, 계속 발전해나갈 수 있는 IVSA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IVSA 한국챕터는 이달 22-26일 제주도에서 터키 수의학도와의 교류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며, IVSA의 다양한 행사 및 소식은 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