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안동물영상의학센터, 학부생 세미나 및 실습프로그램 진행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이안동물영상의학센터가 수의과대학 본과학생들을 대상으로 '2013년 수의대학생을 위한 영상의학(MRI/CT)세미나'를 개최한다.

센터는 "본원에서는 2005년부터 국내 최초의 동물전용 MRI와 MDCT 등을 도입해 수의학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며 "그 일환 중 하나로 매년 수의대 학생들을 위한 실습프로그램과 영상의학세미나를 실시하고 있다" 고 밝혔다.

센터는 이어 "영상의학세미나의 경우 이번 여름에만 실시할 예정이니 관심있는 수의대 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한다" 고 덧붙였다.

수의대학생을 위한 영상의학세미나는 6월 29일(토)에 센터 3층 세미나실에서 개최되며, 수의과대학 본과학생이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다. 세미나 내용은 ► 최신 영상의학 소개 ► MRI 기본원리 및 적용법 ► CT 기본원리 및 적용법 ► 실습프로그램 소개 등이며, 강의는 센터의 수의사 및 이전 실습생들이 진행한다.

신청을 원하는 수의대학생은 6월 8일 까지 이안동물영상의학센터 홈페이지(홈페이지 바로가기)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센터는 이와 동시에 수의과대학 학생 실습프로그램도 진행한다.

실습은 4주간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주 6일간 진행되며, 실습내용은 진료보조 및 참관, 케이스 발표, 세미나 참석 등이다. 실습은 7~8월 까지 2기수에 걸쳐 진행되며, 한 기수당 4명 이내의 학생만 선발한다(14기 : 7월1일~27일, 15기 : 7월 29일~8월24일).

자세한 사항 및 신청은 이안동물영상의학센터 홈페이지(홈페이지 바로가기)에서 확인가능하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