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의안과연구회,3월 19일 세미나에 수의안과학 공동저자 초청한다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paul miller_ksvo
한국수의안과연구회가 3월 19일~20일 제7회 정기총회 및 세미나를 개최한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서는 수의안과학의 기본서적으로 유명한 ‘Slatter’s Fundamentals of Veterinary Ophthalmology’의 공동저자인 Paul E. Miller 수의사가 강사로 초청된다.

안과연구회 측은 “Paul E. Miller 선생님을 모시고 안검사, 안과응급, 녹내장, 기본적인 안과 수술 및 팁 등에 대한 내용으로 총회 세미나를 개최한다. 또한 현재 국내 안과진료의 전문화를 위해 노력하고 계시는 여러 선생님들의 안과 증례 발표를 통해 국내 안과 진료의 현황 및 일반 병원에서 적용할 수 있는 새로운 안과 진료에 대하여 많은 선생님들과 함께 공부하고 생각하는 시간을 갖고자 한다”며 “안과에 관심있는 선생님들의 성원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에서 3월 19일(토) 오후 2시부터 7시, 3월 20일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한국수의안과연구회는 2개월에 1회씩 안과 심화 학습을 개최하고 있으며, 부산, 대전, 대구, 광주 등 전국을 돌며 수의안과교육을 실시하는 등 수의안과 진료의 발전과 표준화를 위해 활동하고 있다.

한국수의안과연구회 가입 또는 세미나 참석 문의는 surgivet@gmail.com 으로 할 수 있다.

김소연 기자 suekimmy@dailyvet.co.kr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