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세계수의사대회 기획홍보위 출범..국내외 수의사 4천명 유치

위원 14명 위촉..이원형, 강종일 위원 등 국제대회 조직 경험자 포함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160325wvc1

2017 인천 세계수의사대회(WVC 2017) 조직위 산하 기획홍보위원회(위원장 허주형)가 24일 성남 대한수의사회관에서 첫 회의를 열고 준비과제를 모색했다.

이날 회의에는 허주형 위원장을 비롯한 기획홍보위원들과 조직위 사무국, PCO인 이즈피엠피 실무자들이 참석했다.

대회장인 김옥경 대한수의사회장과 김재홍 조직위원장은 회의 시작에 앞서 위원 각각에 위촉장을 수여하고 철저한 준비를 당부했다.

기획위는 의전, 행사진행, 국제협력, 언론홍보 등으로 역할을 나눠 대회를 준비할 방침이다.

특히 2011 세계소동물수의사대회(WSAVA)와 2012 세계양돈수의사대회(IPVS)에서 각각 조직위원장을 맡아 대회 성공을 이끌었던 강종일 충현동물병원장과 이원형 엑스피바이오 대표가 개최 경험을 바탕으로 도움을 주기 위해 위원으로 합류했다.

이날 기획위는 국내외 수의사 4천명 대회 방문을 목표로 공식 웹사이트 디자인과 참가등록 정책, 기타 세계 수의 관련 행사 홍보활동 방안 등을 논의했다.

주요 학술프로그램의 윤곽이 드러나고 공식 웹사이트가 공개되는 5월 이후부터 홍보활동이 본격화될 예정이다.

김재홍 대회 조직위원장은 “조직위 집행부와 기획홍보위원회가 준비과정에서 조화를 이뤄 대회 성공 개최를 성사시킬 수 있도록 노력해달라”고 당부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