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VP 한국수의임상포럼이 1박 2일 개원워크샵을 개최한다. 개원을 앞둔 수의사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워크숍은 경기도 양주의 한 펜션에서 4월 16~17일(토~일) 1박 2일동안 열린다.
워크샵에서는 이종찬 원장(치료멍멍동물의료센터), 이정연 대표(소통테라피), 김한상 대표(EVERNOBLE 법인), 이형찬 변호사(수의사 출신 변호사)가 강사로 나서 각각 ▲개원프로토콜 – 개원준비 A to Z ▲동물병원 브랜딩 – 각인의 기술 ▲커뮤니케이션 기법 – 진료실 내 심리학 ▲리더십 트레이닝 – 사람이 답이다 ▲세무 및 노무 관련 지식 ▲동물병원 CEO가 알아야 할 법률 상식 ▲최신 동물병원 인테리어 트렌드 및 팁 등 총 7개의 강의를 진행한다.
강의만 진행되는 것이 아니다. KBVP의 선배 수의사들과 함께 소통하는 멘토링 형태의 워크샵이라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KBVP 측은 “동물병원 개원을 앞두신 수의사분들을 위해 국내 최초로 1박2일 워크샵 형태의 개원워크샵이 진행된다”며 “개원 준비에 필요한 경쟁력 있는 노하우와 정보 얻고 각 분야에서 저명한 선배 수의사들과 소통하고 멘토링을 통해 공유하는 유익한 자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정보 및 참가신청 방법은 KBVP 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 가능하다. KBVP 측은 워크샵 신청과 함께 개원 관련 설문조사도 진행하고 있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