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0 반려견 가족, 함께 걷다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130609걷기대회8
반려동물사랑 걷기대회 출발선에 약 1,500 팀의 보호자, 반려견이 대기 중이다

2013 반려동물사랑 걷기대회 성황리 개최

6월 9일 서울 상암동 평화의 광장에서 개최된 '2013 반려동물사랑 걷기대회'에 반려견과 보호자 1500여 쌍이 모여 성황을 이뤘다.

유진산업과 경기매일이 주관한 이번 대회에서는, 반려견과 함께 3km 코스를 완주하는 걷기행사를 중심으로 경품추첨, 프리스비 시연, 연예인 축하공연 등 다양한 행사가 열렸다.

아울러 반려견을 상대로 하는 이글벳, 펫츠비, 펫박스, 애견신문, 롯데애견보험 등 여러 업체가 참가하여 열띤 홍보전을 벌였다. 특히 무료경품행사를 진행한 이글벳에 많은 보호자들이 몰려 눈길을 끌었다.

업체 외에도 애견미용학원에서 미용봉사를 펼쳤고, 닥스훈트·비글 동호회 등도 참가했다. 연예인으로는 탤런트 최재원, 축하공연을 펼친 가수 플레이제이 등이 참여했다.

특히 강아지와 함께 하는 요가(도가 : doga)로 유명한 노나미 수의사가 걷기대회 시작에 앞서 준비운동이 될 수 있는 간단한 도가동작을 소개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130609걷기대회6
도가(강아지요가) 동작을 따라하는 대회 참가자

걷기대회에 참가한 한 시민은 "이렇게 많은 반려동물과 함께 자연을 즐기면서 산책할 기회를 준 대회에 감사한다"면서도 "날씨가 너무 더운데 출발시각이 10시인 것은 아쉽다. 다음 대회부터는 날짜를 앞당기거나 출발시간을 아예 오후로 하는 방법도 고려해줬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에 대해 운영진은 "지방에서 올라오는 참가자들을 고려해 출발시각을 늦출 수 밖에 없었다"며 "대량의 생수를 준비해 참가자에게 제공했고, 열사병 등 만일의 사태에 대비한 수의사 의료진도 섭외했다"고 밝혔다.

대회 운영진에 따르면 1,500여명이 이번 걷기대회에 참여했으며, 참여한 반려견은 그 이상으로 추산된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