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한 번 생명을`,화성시소년소녀합창단 기획연주회 돕는 수의계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60528hwasung_1

포베츠, 알파벳, 버려진동물을위한수의사회, 경기도수의사회 등 수의계 각 단체가 화성시소년소녀합창단 기획연주회를 돕는다. 지역 문화 행사를 수의계 차원에서 돕는 의미있는 일이다.

5월 28일(토) 유앤아이센터 내 화성아트홀에서 열리는 이번 ‘제 6회 화성시소년소녀합창단 기획연주회’는 ‘다시 한 번 생명을’이라는 주제로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2004년 11월 창단한 ‘화성시소년소녀합창단’은 “이번 연주회를 통해 반려동물 인구가 2천만 명 시대에 반려동물이 인간에 의해 소비되는 상품이 아닌 존중의 대상임을 확고히 하여 사회적 인식을 제고하고 생명 존중의 가치를 노래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따라 ‘꿈꾸는 아기고래’, ‘아기 고양이’, ‘토끼와 귀’, ‘다시 한 번 생명을’ 등 다양한 연주를 통해 청소년들에게 생명의 가치를 인식시키고 반려동물 뿐만 아니라 타인의 존엄을 일깨울 예정이다. 또한 본공연에는 2015년 제9회 공무원 음악대전 대상수상에 빛나는 수의사중창단인 [하모니 앤 시너지]의 특별공연도 있을 예정이다

연주회의 취지가 ‘반려동물을 존중의 대상임을 알리고 생명 존중의 가치를 소개하는 것’인 만큼, 수의계에서도 행사를 적극 돕는다. 동물병원 전문 유통회사 포베츠(FOVETS)를 비롯하여, 수의사가 만드는 사료 ‘알파벳’, 버려진동물을위한수의사회, 경기도수의사회가 행사를 돕는다.

포베츠 관계자는 “반려동물과 생명에 대한 가치를 알리는 목적으로 기획된 연주회이며, 화성시소년소녀합창단이 화성시 내부의 지역차를 극복하고 대통합을 실천하는 단체인만큼, 기쁜 마음으로 행사를 후원했다”며 “수의계에서도 좋은 취지의 지역 행사에 더 많은 관심을 가지면 좋겠다”고 말했다.

제 6회 화성시소년소녀합창단 기획연주회 ‘다시 한 번 생명을’ 문의: 010-3334-7809, osyadk@naver.com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