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동물사랑문화축제,5월 22일 부산시청 녹음광장에서 열려요!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4thbusan_poster
부산 동물사랑 문화축제가 22일(일) 부산광역시청 녹음광장에서 열린다. 매년 수 십 마리의 유기동물에게 새가족을 찾아줬던 ‘부산 유기동물 가족만나기’ 행사가 ‘동물사랑 문화축제’로 새롭게 태어났다.

동물사랑 문화축제라는 이름답게 다양한 행사가 마련됐다.

우선 유기동물 가족만나기 행사가 진행된다. 이를 위해 부산시수의사회 측은 사전에 유기동물 입양신청을 받았으며, 수의사들이 직접 유기동물을 관리하며 건강을 체크하고 관리했다. 입양되는 동물들은 수의사들이 직접 작성한 예방접종 및 건강검진 내역이 입양자에게 함께 전달된다. 부산시수의사회가 입양가는 동물들의 건강을 보장하는 것이다.

‘도시 그리고 공존’을 주제로 한 동물사랑 사진 공모전과 반려견 명랑운동회(장기자랑, 줄다리기, 엄마한테 이리와), 테마가 있는 건강교실(우리 강아지 튼튼하게 기르기, 노령견 건강백서, 튼튼 치아교실, 쉽게 아는 고양이 건강관리), 동물사랑 바자회, 수의사 체험, 반려동물 예절교실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또한 반려동물 건강상담, 심장사상충 검사(선착순 200두), 주요질병 항체가 측정(선착순 100두), 웹툰작가 채유리 팬사인회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된 만큼, 이번 행사는 부산 지역 반려동물 보호자들에게 놓칠 수 없는 기회될 전망이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페이지(클릭)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051-888-5000~3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