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대학교 수의과대학 동창회,고문단과 간담회 개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60528cnu_alumni

전남대학교 수의과대학 12대 동창회(회장 신종봉)가 5월 28일(토) 광주소재 금수장호텔에서 역대 동창회장을 비롯한 원로 선배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동창회 고문단과의 간담회를 개최했다.

신종봉 동창회장은 “역대 원로 선배님들은 동창회의 역사이고 뿌리며 줄기”라며 “나무가 무성하고 가지와 열매를 맺기 위해서는 뿌리와 줄기가 중요하듯, 선배님들의 경험과 가치가 존중되어 모교와 동문이 더욱 발전하는 계기가 되어야 한다. 역대 회장님과 선배님들의 도움이 절실하다”고 말했다.

신회장의 인사말에 이어 동창회 활동보고와 모교소식 보고가 이어졌으며, 간담회에 참석한 고문들은 새롭게 변모해 나가는 동창회와 모교의 발전상에 공감했다. 5회 졸업생이며 6대 동창회장을 지낸 김자숙 회장을 비롯해 8대 장영수 회장, 11대 고홈범 회장 등이 건배사와 함께 동창회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는 격려사가 이어졌으며, 참석한 모든 고문들이 자기소개와 함께 지난 역사를 반추하고 동창회에 바라는 희망사항을 전달했다.

전남대학교 수의과대학 12대 동창회에서는 향후 지속적으로 원로 선배님들을 고문단으로 모시고 지난 경험을 공유하고 동창회의 역사를 더욱 굳건히 하는 작업을 펼쳐가기로 하였으며, 6월 말에 동창회 산악대회를 개최하고, 내년 초에 동창회장배 골프대회를 개최하는 등 동창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동창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기로 했다.

고문단과의 간담회는 참석자 전원에게 신종봉 동창회장이 준비한 기념품이 선물로 증정되면서 마무리됐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