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9월3일∼9월 7일 개최

어바웃 애니멀 슬로건으로 동물의 희로애락 담아낼 예정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4thAnffis

제4회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가 오는 9월 3일(토)부터 5일간 순천만국가정원과 순천시 일대에서 대대적으로 펼쳐진다.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는 사람과 동물들의 행복한 교감과 올바른 반려문화의 보급을 목표로 만들어진 영화제로 4회째를 맞는 올해에는 특별히 ‘어바웃 애니멀(About Animal) : 당신과 동물, 우리들의 이야기’를 슬로건으로 동물과 함께 살아가면서 겪는 희로애락(喜怒哀樂)을 주제로 개최된다.

영화제에서는 야외 스크린에서 상영되는 동물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국내 최대 규모의 어질리티 대회, 유명 가수들이 참여하는 반려동물 가족 콘서트, 동물보호단체들과 연계한 유기견 입양행사,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힐링 캠핑 등 반려동물과 관련된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이번 행사를 널리 알리기 위한 온라인 서포터즈도 모집될 예정이다.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 관계자는 “국내 반려동물 양육 인구가 천만 시대를 넘어서는 가운데 반려인들과 반려동물이 순천만국가정원에서 마음껏 뛰놀며 즐거운 한때를 보낼 수 있도록 축제의 장을 만들고자 한다”며, “올바른 반려문화와 동물과 더불어 사는 삶에 대해 함께 생각해보는 시간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영화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 공식 홈페이지(클릭) 및 페이스북 페이지(클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