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더욱 심해지는 반려견 아토피 피부염의 3단계 관리법

코타방스 31ml, 앨러밀 샴푸, 휴밀락 로션으로 아토피 악순환 끊는다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160530atopy1

여름철 날씨가 무더워지면서 아토피 피부염이 재발하거나 증상이 심해져 동물병원을 찾는 반려견들이 늘어나고 있다.

버박코리아(대표 신창섭)가 반려견 아토피 피부염 관리를 위한 3단계 가이드라인을 동물병원 임상수의사들에게 제안했다.

버박이 제안하는 ‘아토피 3 STEP’은 코타방스 스프레이 31ml, 앨러밀 샴푸, 휴밀락 로션을 함께 활용한다. 아토피 피부염의 주 증상인 가려움증, 염증과 그로 인한 피부장벽 손상 및 피부 건조증을 종합적으로 관리하는 것이다.

스테로이드 부작용으로부터 안전한 코타방스 31ml은 HCA(Hydrocortisone aceponate) 성분으로 가려움증과 피부염증을 개선한다.

손상된 피부장벽은 앨러밀 샴푸로 회복시킨다. 세라마이드, 필수지방산, 콜레스테롤의 피부지질복합체 성분이 피부세포간지질층을 채워주며 피록톤 올라민(Piroctone olamine) 성분이 미생물 증식을 억제하고 알러지 반응을 줄여준다.

샴푸 후에는 보습이다. 동물용의약품인 휴밀락 로션의 요소, 글리세린 성분이 집중적인 피부보습효과를 나타낸다.

6월 ‘아토피 3 STEP’ 런칭 프로모션을 출시한 버박코리아는 참여 동물병원에 제품 전시대 등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일선 수의사들이 보호자들을 교육하는데 도움을 줄 설명자료와 동영상을 함께 공급하고 있다.

버박코리아 관계자는 “수의사를 통한 아토피 3단계 관리법으로 여름철 더욱 심해지는 아토피 피부염의 고통에서 반려견들이 해방되길 바란다” 며 일선 동물병원의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버박코리아 아토피 3 STEP 프로모션 참여는 지역별 영업담당자 혹은 본사(1588-9794)에 문의할 수 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