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3회 서울수의임상컨퍼런스,2천여명 참가 `대성황`

8월 27~28일 이틀간 양재 The-K호텔에서 개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60827svma conference1
제13회 서울수의임상컨퍼런스(2016 Seoul Veterinary Conference)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27~28일 이틀간 양재동 The-K서울호텔에서 개최된 이번 컨퍼런스에는 수의사, 수의대학생 2,300여명이 참석하여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됐다. 그간의 좁은 강의실과 불편한 장소를 벗어나 최초로 양재동 더케이호텔에서 컨퍼런스가 열렸음에도 발 디딜 틈 없이 많은 사람이 참석했다.

일본수의안과협의회 회장인 소로쿠 쿠도(Soroku Kudo)수의사와 조지아 동물재활·피트니스·통증관리 센터를 운영 중인 이블린 오렌버치(Evelyn Orenbuch)수의사 등 해외연자를 포함해 40여명의 최정상 강사진이 양질의 강의를 진행했다.

로얄캐닌코리아, 힐스펫뉴트리션코리아를 비롯해 ANF, 내추럴발란스, 버박, 퓨리나, 조에티스, 포르자10 등 50여개 업체가 행사를 후원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 ‘반려동물 임상행동의학 실전 매뉴얼’과 ‘2016 동물병원 임상 프로토콜’이 증정되어 큰 호응을 얻었다.

20160827svma conference2
푸짐한 경품도 참가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았다. 경차 차량 1대를 비롯해, 최신형 노트북, TV, 컴퓨터, 고급 자전거, 무선 청소기 등이 경품 추첨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돌아갔다.

손은필 서울시수의사회장은 “많은 관심 속에 역대 최고로 많은 사람들이 참석했다”며 “최고의 강의를 준비해 준 모든 강사님들과, 임상수의계와 반려동물 문화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동참해주고 후원해주시는 협력업체 임직원 여러분들, 그리고 누구보다 항상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시는 회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