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수의사 언론 데일리벳과 MOU 체결

선진 반려동물 문화 정착 및 콘텐츠 교류 등 협약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dailyvet_sac_mou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이하 서종예)와 데일리벳(대표 이학범, 윤상준)이 선진 반려동물 문화 정착 및 반려동물 관련 콘텐츠 교류 등 협력관계를 모색하고 협력체계를 구축하여 상호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산학협력(MOU)을 8월 31일 서종예 본관에서 체결했다. 

본 협약을 통해 서종예와 데일리벳은 ▷각종 행사 협조 및 공동 개최, ▷상호 홍보대사 업무 활동 및 유대강화, ▷온오프라인 공동 홍보 및 마케팅, ▷기사 제보 및 게재 협조 등을 실시하기로 했다.

데일리벳은 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을 졸업한 수의사 이학범, 윤상준 대표가 설립한 수의학 전문 언론으로 2013년 창간했다.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애완동물계열은 애견훈련, 애견미용, 수의간호, 동물매개치료, 동물사육, 애완동물경영, 곤충사육, 아쿠아리스트 등 8개 세부전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반려동물 국토대장정 개폐회식, 유기견 영화 ‘또하나의사랑’ 시사회 진행 등 선진 반려동물 문화 정착 및 교육사업 분야에서 적극적으로 힘쓰고 있다.

특히 교수진으로는 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 학장을 역임한 이영순 석좌교수, 대한수의학회 이사장인 강종구 석좌교수, 서울대공원 동물원장을 역임한 노정래 주임교수 등이 있다.

이날 MOU 체결식에서 서종예 김민성 이사장은 “수의학에 대한 양질의 기사를 전하고 수의계의 정보를 제공하는 수의사 전문 언론 데일리벳과 MOU를 체결하여 영광이다”며 “앞으로 교육기관과 언론 사이의 협력관계 구축을 통해 국내 반려동물 산업과 문화 발전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