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제주 반려동물한마당’이 오는 10월 9일 렛츠런파크 제주에서 개최된다.
제주대학교 수의과대학 ‘Vone’ 학생회가 주최하는 이번 축제에서는 반려동물과 보호자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와 부스 이벤트가 진행된다.
방문객들은 반려동물과 함께 ▲반려동물 장난감 만들기(장난지금개랑하냐?) ▲에코백 만들기(愛co bag) ▲페이스 페인팅(페이스붓) ▲ 간식 만들기 ▲수의사 체험 ▲반려동물 콘테스트(pretty star) ▲부채 만들기(부채핸섬) ▲반려동물 장기자랑(펫갓텔) ▲지능테스트(뇌섹견) ▲무료 음료 부스 ▲발도장 비누 만들기 ▲이름표와 커플아이템 만들기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제주 반려동물한마당은 지난 1992년 처음 개최된 이래 매년 10월경 열리고 있다. 수의과대학 학생들을 주축으로 시민들이 반려동물과 만나 올바른 이해와 안목을 가질 수 있도록 이바지하고 있다.
제주대 수의대 김용우 학생회장은 “사람과 반려동물을 잇는 소통의 장인 제주 반려동물한마당은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여가활동부터 반려동물과 더불어 사는 미래의 삶을 제시하는 뜻 깊은 축제로 거듭날 것”이라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2016 제주 반려동물한마당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제주대학교 수의과대학(064-754-3360/3305)으로 문의할 수 있다.
배영림 기자 ventr0limy@dailyvet.co.kr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