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수의사회 연수교육 개최‥강좌 확대로 회원 교육선택권 넓혀

당초 1개 강좌서 2강연 병행으로 확충..최근 현안 경과 전달도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161113 incheon1
13일 인천 연수교육에서 한수 원장(위)과 이진수 원장(아래)의 강연이 병행됐다.

인천시수의사회(회장 윤재영)가 13일 인천 하버파크호텔에서 2016년도 제2차 연수교육을 개최했다.

인천시수의사회는 이번 연수교육부터 당초 1개만 운영되던 강좌수를 2개로 늘렸다.

한수동물병원 한수 원장이 임상현장에서 자주 마주치는 개의 외과 케이스를 강연하는 한편, 이진수동물병원 이진수 원장이 고양이 연령대별 호발 질환을 소개했다.

인천시수의사회 회원들을 중심으로 190여명의 임상수의사들이 교육장을 찾은 가운데 관련 업계의 후원과 경품행사가 이어졌다.

아이패드, 동물약품 주문상품권 등 일반적인 경품 외에도 지역 농업인의 어려움을 수의회가 함께 나누기 위해 강화농협이 생산한 쌀 200kg 가량을 경품으로 내걸기도 했다.

161113 incheon2
인천시수의사회 윤재영 회장

윤재영 인천시수의사회장은 “당초 1개 강좌에 인원이 몰려 복잡해지는 문제를 해결하고 회원들의 교육선택권을 확충하기 위해 강연을 늘렸다”며 “정기총회와 병행되는 상반기 교육은 원래대로 유지하되, 하반기 교육은 강좌수를 늘리는 방향을 유지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최근 추진되고 있는 반려동물 자가진료 제한 수의사법 시행령 개정 경과를 회원들에게 전달했다.

윤재영 회장은 “수의사회는 향후에도 회원 권익을 보호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며 “회원분들 스스로도 수의사 동료를 위해 지켜야 할 일과 사회를 위해 수의사가 지켜야 할 일을 고민해달라”고 당부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