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패스,`페틸렉시트` 애견질병 유전자검사 사업설명회에 수의사 초청

2월 26일 수의사 초청 페틸 검사 사업설명회 개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70226petillexit

바이오 전문기업 ㈜휴먼패스(대표 이승재)가 애견 질병 유전자검사인 페틸렉시트(Petillexit)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페틸렉시트라는 이름이 생소할 수 있지만 Pet + ill + exit의 약자다.

수의사를 초청해 진행되는 이번 사업설명회는 2월 26일(일)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참가자들에게 저녁 식사 및 소정의 혜택을 제공될 예정이다. 

애견 질병 유전자검사인 페틸렉시트 스크리닝 검사(Petillexit DNA Screening)는 반려견에게 발생할 수 있는 150가지 이상의 유전질환과 관련된 유전자를 검사한다. 순수 혈통이 아닌 경우를 포함해 견종에 상관없이 검사 진행이 가능하다.

또한 페틸 검사는 현재 발병하지 않은 반려견이라도 유전적 성향 파악을 통해 해당 반려견의 질병 예측뿐 아니라 교배 시 자손의 질병 여부 예측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안과질환, 신경성 질환, 출혈성 질환, 대사성 질환, 근골격계 질환, 신장 질환 등의 유전질환을 집에서 손쉽게 검사할 수 있으며, 우려되는 증상에 따른 후속 검사가 가능하다. 검사를 통해 유전적 질환에 대한 조기진단 및 예방, 치료,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휴먼패스 이승재 대표는 “150가지 이상의 질병을 한 번에 검사할 수 있는 페틸렉시트 스크리닝 검사 등 페틸 검사가 동물병원에 새로운 수익 모델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수의사분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사업설명회에 많은 참석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애견 질병 유전자검사 페틸렉시트(Petillexit)는 면봉을 이용해 애견 구강세포를 채취하는 방식으로 간편하게 진행 가능하다. 검사 결과는 7~10일 내로 소비자에게 전달될 예정이며, 견종 및 증상을 기반으로 후속 검사를 진행할 수 있다.

한편, ㈜휴먼패스는 유전자 검사 전문 기업으로, 노하우와 다수의 석·박사 연구원을 보유하고 있다. STR 검사(개인 식별 및 친자검사)를 시작으로 아리아니프티 태아기형아검사, PGS검사(착상 전 유전자 선별검사), 질병 관련 유전자 검사, 시약 및 진단키트 연구 개발, 바이오 신약 및 치료제 개발 등 유전자검사, 분석 및 진단사업 영역에서 주목을 받았다.

페틸렉시트 사업설명회 신청(클릭)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