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의사와 트레이너가 함께 하는 반려동물 교육 클래스 오픈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반려동물 생활문화 기업 컴패니언(대표 배성준)이 동물행동 분야 전문 수의사와 트레이너가 함께 하는 실생활 기반 반려동물 동반교육 클래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컴패니언 측은 “현재 반려동물 보호자들을 위한 일반적인 교육은 각각 수의사 혹은 트레이너가 단독으로 진행하는 게 일반적이었는데, 각 영역의 장점들을 모아 실제 반려동물 보호자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한 번에 제공하기 위해 교육이 진행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클래스에 강사로 나서는 수의사와 트레이너는 몇 해 전 미국 최고의 독 트레이닝 아카데미인 KPA(Karen Pryor Academy) 전문가 과정을 함께 이수한 인연을 계기로, 좀 더 실질적이고 유용한 반려생활 정보를 전달하고자 이번 클래스를 함께 준비하게 됐다.

companion class_KONG1

첫 번째 교육 클래스 주제는 대표적인 반려견 장난감인 KONG 제품을 활용한 놀이법이다.

클래스에서는 장난감 KONG 사용법을 알려주고 이를 활용한 특급 레시피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 장난감만 잘 활용해도 물건을 물어뜯거나 파괴하는 행동, 분리불안과 짖는 행동을 예방할 수 있어서 보호자들에게 추천한다는 것이 주최 측의 설명.

두 번째 교육 클래스의 주제는 실질적인 소통 교육 방법인 ‘핸드터치(Hand Touch)’다.

핸드터치는 가장 간단하게 자신의 반려동물과 소통할 수 있는 방법이며, 이를 통해 반려동물 스스로 생각하고 행동하는 방법, 집중력과 자제력을 배울 수 있다는 것이 컴패니언 측의 설명이다. 클리커 기본 교육도 병행된다. 

이번 클래스는 오는 2월 12일(일)과 2월 26일(일) 오후에 개최된다.

배성준 컴패니언 대표는 “기본 반려동물 보호자들을 위한 교육이 대부분 자신의 반려동물 동반을 하지 않는 가운데 이루어져서 좀 더 효과적이고 실질적인 결과를 만들지 못해서 아쉬웠다”며 “이번 클래스는 수의사 및 트레이너와 함께 반려동물 동반 하에 이루어지는 교육이라 훨씬 더 교육 효과가 높을 것”이라고 말했다.

클래스 교육신청(클릭)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