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동물병원 전용 수의사 처방 영양제 `베트리사이언스` 출시

미국내 70% 동물병원에 공급될 정도로 검증된 제품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동물병원 전용 수의사 처방 영양제 베트리사이언스(VetriSCIENCE)가 드디어 국내에 정식 출시됐다.

베트리사이언스는 자체 연구소를 1972년부터 운영하여 40년 넘게 새로운 품질과 안전 기준을 수립하고 있는 곳으로 유명하며, 미국 내 70% 동물병원(약 21,000여곳)에 공급될 정도로 품질이 입증됐다. 따라서 예전부터 한국 출시에 대한 요구가 높았던 제품이다.

vetriscience3

본사가 있는 미국을 비롯하여 이번에 출시된 한국까지 일본, 독일, 영국, 프랑스 등 총 71개 국으로 수출되고 있다.

‘사람과 반려동물의 건강과 웰빙을 위해 우수하고 혁신적인 보조제를 제공한다’는 미션답게 USP, FCC, AOACI, NIST, GMP, NPA 등 다양한 기관에 품질 보증을 받고 있다.

특히, 미국 동물영양보충제 관리위원회(NASC, National Animal Supplement Council)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모든 제품 포장에 NASC 마크가 부착되어 있다. 

NASC 인증을 받기 위해서는 ▲생산 공정 관리에 대한 품질 매뉴얼 구비 ▲제품의 지속적인 평가를 위한 부작용 보고/항의 시스템 보유 ▲적정 라벨 가이드라인 준수 ▲미국 FDA 수의학센터 및 NASC의 과학자문위원회 권장 사항 준수 등을 지켜야만 한다.

NASC_logo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글리코 플렉스 ▲더마 스트렝스 ▲베트리 카디오 ▲베트리 블래더 ▲프로바이오틱 ▲컴포져 등 반려견 용 6종류와 ▲레날 에센셜스 ▲UT 스트렝스 ▲헤어볼 ▲페리오 플러스 ▲베트리 라이신 ▲프로바이오틱 ▲컴포져 등 반려묘 용 7종류다.

반려견 제품은 각각 관절, 피부, 심장, 비뇨기, 소화기, 불안/스트레스에 도움을 주는 영양제며, 반려묘 제품은 각각 신장, 결석, 헤어볼/소화기, 구강, 면역/눈/호흡기, 소화기, 불안/스트레스에 도움을 준다.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급여에 불편한 알약 타입이 아닌 간식처럼 급여할 수 있는 츄타입이라는 점과 기호성이 탁월하여 아픈 반려동물에게 급여하기가 용이하다는 점이다. 

베트리사이언스 국내 총판을 맡은 내추럴발란스코리아 측은 “베트리스사이언스의 모든 제품들은 동물병원 전용제품으로 철저하게 유통을 지키겠다”며 “동물병원 수의사와 상담 후 처방에 맞게 급여해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베트리사이언스 국내 출시를 기념하여 전국 50개 동물병원을 대상으로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이벤트 참여하기(클릭)).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