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충남수의사회 분회장회의 개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대전충남수의사회(이하 수의사회)가 `2013년도 제1차 시군분회장 회의` 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수의사회는 지난 6월 28일 공주시 소재 새이학가든에서 시군분회장과 세종시지부회장 그리고 각분회 총무 등 24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차 시군분회장 회의를 개최했으며, 이 날 회의에 15개 분회장이 전원 참석했다고 전했다.

회의는

►  2013년도 소진료비 지원사업 추진 경과(가. 축낙협 부설 동물병원 진료비 지원사업 배제 건, 나. 2014년도 충남도 참여예산 회의  참석 결과 보고, 다. 진료비 지원사업 여론 조사 설문지 검토)

► 브루셀라병 채혈 및 다운카우신드롬 절박 도살과 관련된 문제점

► 수의사 면허증 갱신사업 추진 경과 보고

 2013년도 수의사 가축방역 워크숍 및 전진 대회 계획

► 수의사처방제 및 영리법인 동물병원 개설제한 

► 충남지사와 대전충남수의사회 임원 간담회 계획 등에 대한 토의와 보고가 진행됐다.

이 외에도 김용선 원장이 '소진료비 지원사업에 대한 추가 설명' 을 진행했고,  이인재 원장이 세종시지부장이 되면서 공석이 된 협의회장도 선출했다. 협의회장 선출은 만장일치로 회장에 김신환 서산시수의사회장, 총무에 최기중 태안수의사회장이 각각 선임됐다.

수의사회는 "8월 6일(화)에 도지사 간담회가 계획되어 있다" 며 "도지사 간담회에 시군분회장 모두 관심을 가지고 적극 참석해달라" 고 당부했다.

또한 "9월 27일(금)에는 방역워크숍(연수교육)이 계획되어 있다" 며 "많은 회원이 참석할 수 있도록 회원들의 각별한 협조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