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반려동물 염증·호르몬 검사 한 번에 해결!`베트 크로마` 출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반려동물의 염증, 호르몬, 심장 등 세 가지 영역을 한 장비에서 검사할 수 있는 ALL in One 방식의 동물용 전용 장비 베트 크로마(VET CHROMA)가 20일 정식 출시됐다.

국내 동물병원에 처음으로 CRP를 소개한 웅비메디텍이 유통을 맡은 ‘베트 크로마’는 CRP, Cortisol, T4, D-dimer, Progesterone 검사가 가능하며, 조만간 ‘고양이 CRP’로 불리는 초기 염증 마커 ‘SAA’의 검사도 가능해 질 예정이다. 또한, cPL, fPL, TSH 등 일선 동물병원에서 유효한 항목들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된다.

vet chroma_image
제품은 A4용지 크기로 작으며, 기존 장비대비 가격도 저렴하여 장비 구축에 대한 부담을 낮춘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기존의 ichroma에 대한 보상판매와 공동구매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터치 디스플레이에 검사 과정이 표시되기 때문에 손쉽게 검사가 가능하고, 자체 정보 저장 기능을 통해 모니터링이 필요한 환자 검사에 도움이 된다. 또한, 보호자의 눈높이에 맞춘 진료지까지 제공된다는 것이 웅비메디텍 측의 설명.

웅비메디텍 측은 “Inflammation + Hormone + Cardiac 세 가지 영역을 한 장비에서 검사 가능한 베트 크로마(Vet-chroma)가 3월 20일로 정식 출시되었다”며 “베트 크로마는 시장형성 가격대비 저렴한 시약 가와 초보자도 10분 교육으로 검사가 가능한 쉬운 검사과정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운용이 가능한 장비”라고 전했다.

이어 “시약의 구성은 한 Kit에 6T가 기본으로 1년 이상의 긴 유효기간을 가져 소규모 검사병원에도 부담 없이 검사가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제품의 제조사인 바디텍메드(Boditecmed)는 동물 진단에 집중하기 위해 ANIVET이라는 동물 진단 자회사의 법인을 별도로 설립했으며, 유통사인 (주)웅비메디텍은 특화된 영업, 학술, 기술팀을 구축하여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웅비메디텍 측은 ‘베트 크로마’의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런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031-776-3300 또는 세부페이지(클릭)에서 확인 가능하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