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수의사회·경북수의사회,연찬회 열어 원로회원에게 감사 표현

1박 2일 일정으로 대마도에서 연찬회 개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7dvma_senior
경상북도수의사회(회장 이규락)와 대구광역시수의사회(회장 이상관)가 올해도 원로회원들에게 감사를 표현했다. 대구·경북수의사회는 매년 원로회원 연찬회를 열고 있으며 올해로 6회째를 맞았다. 2014년에는 부산기장군, 2015년에는 전남 고창, 지난해에는 충남 태안 안면도에서 야유회를 개최한 바 있다.

이번 연찬회는 특별히 5월 11일(목)부터 12일(금)까지 1박 2일 일정으로 일본 대마도에서 진행됐으며, 대구, 경북수의사회원 중 70세 이상 원로수의사 30여명이 참석했다.

이들은 첫째 날 이즈하라 시내 도보관광을 시작으로 대마역사관 자료관, 조선통신사비, 덕혜옹주 결혼봉축기념비, 수선사(최익현 순국비), 팔번궁 신사를 둘러봤으며, 숙소인 대아호텔에서 온천욕을 한 뒤 담소를 나눴다.

둘째 날에는 소선월, 대선원, 미우다 해수욕장, 한국전망대, 조선역사관 조난위령비, 에보시다케 전망대, 와타즈미신사, 만관교를 둘러본 뒤 슈시강단풍길 산책을 끝으로 대마도에서의 1박2일 일정을 마무리했다. 

이들은 저녁 9시가 넘은 늦은 시간에 대구에 도착한 뒤 내년을 기약하며 아쉬운 작별의 인사를 나눴다.

이상관 대구시수의사회 회장은 “꽉 찬 1박2일 동안 모두 무사히 여행을 마무리 할 수 있어서 다행”이라며 “함께 한 모든 분들에게 좋은 추억으로 기억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