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7월 7일 금요일부터 7얼 9일 일요일까지 3일간 부산 영화의 전당 야외광장에서 ‘부산 펫&팸 페스티벌’이 열린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개최되는 이번 축제는 (재)영화의전당과 (주)BWC가 주최·주관한다.
부산광역시, 부산관광공사, 해운대구청, 부산광역시수의사회가 행사를 후원하며, 행사 수익의 30%는 (사)바른동물사랑시민연대 나눔에게 ‘동물사랑 문화 조성을 위한 기금’ 형태로 기부된다. 이 기금은 유기동물 및 길고양이 복지 향상, 동물학대 방지,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 만들기 컨텐츠 개발, 동물보호활동기금 마련 등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사료, 간식, 영양제, 의류, 액세서리 그 외 장난감, 미용, 목욕용품, 위생용품, 캣타워와 같은 반려동물 가구 등 반려동물에게 필요한 용품이 전시될 예정이다.
또한, EBS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에 출연 중인 강형욱 훈련사 등이 초청된 반려동물 강연이 준비되어 있으며, 반려동물 영화제, 반려동물 풀장, 어질리티 체험, 푸드트럭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가 마련되어 있다.
입장료는 1만원이며, 7월 6일까지 사전등록 시 8000원에 등록할 수 있다. 반려동물과 동반입장도 가능하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클릭)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