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Meet Free 복날`위해 동물성 재료 들어가지 않은 네 가지 음식 공개

동물 고통 없는 건강식 인증샷 SNS 이벤트도 개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7kara meet free

(사)동물보호시민단체 카라(대표 임순례)가 초복을 앞두고 보신탕과 삼계탕 대신 ‘동물의 고통 없는 음식으로 더위를 식히자’는 취지로 채식 건강 레시피를 소개하는 <MEAT FREE 복날> 캠페인을 6월 28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카라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등을 통해 28일부터 내달 11일까지 매주 화요일, 금요일 된장가지덮밥, 채개장(사진), 뿌리채소스프 등 더운 여름 기력 회복에 도움을 줄 건강식이 소개될 예정이다.

카라의 김현지 정책팀장은 “음식쓰레기를 먹고 자란 개고기로 보양을 한다는 건 어불성설”이라며 “진정 건강을 위한다면 개고기를 피해야 하며 동물의 희생 없이도 한여름 건강하게 더위를 날 수 있는 음식을 소개한다”고 <MEAT FREE 복날> 캠페인 취지를 밝혔다. 

채식 레시피 소개와 함께 참여 이벤트도 진행된다.

카라가 제안한 채식 건강식 레시피에 따라 음식을 만들거나, 채식으로 초복을 보낸 인증사진을 해시태그 #Meat_Free_복날과 함께 SNS에 남기면 추첨하여 상품을 증정한다. 참여 이벤트는 6월 28일부터 7월 15일까지 진행되며, 7월 18일 카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네 가지 건강식 레시피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28일부터 카라 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