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수의사회 소변검사 캠페인 진행,`엑스배너·웨비나 신청하세요`

동물병원 배치용 엑스배너, 포스터배너 배포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70821gvma urinary1
경기도수의사회(회장 이성식)가 2017년도 제3차 동물병원 진료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소변을 알면 건강이 보입니다’를 주제로 반려동물의 소변검사의 중요성을 알리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9월 1일부터 시작되는 이번 캠페인은 로얄캐닌코리아와 함께 진행하며, ‘한 컵의 소변, 질병의 신호가 될 수 있습니다. 수의사와 상담하세요!’라는 문구를 통해 소변검사의 중요성을 알린다.

또한, 펫메이트와 협력하여 제작한 보호자용 모바일 콘텐츠도 제공된다.

포스터 및 엑스배너(신청 필요) 배포

9월 11일 소변검사 관련 웨비나 개최

20170821gvma banner

경기도수의사회 측은 이번 캠페인과 관련된 엑스배너 및 포스터를 배포한다. 포스터의 경우 로얄캐닌 영업사원을 통해 경기도수의사회 회원 동물병원에 전달되며, 엑스배너의 경우 선착순 200명의 원장을 대상으로 택배 배송된다.

엑스배너를 신청하고자 하는 경기도수의사회 소속 회원은 경기도수의사회 이메일(2420258@daum.net)으로 병원명/병원주소/원장 이름/연락처를 보내면 된다.

소변검사 캠페인과 관련하여 무료 웨비나도 열린다.

9월 11일(월) 오후 8시부터 약 2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웨비나는 김성수 수의사가 강사로 나서 ‘소변검사를 위한 보호자의 순응도 향상과 뇨채취 방법’을 주제로 강의한다.

이번 웨비나에서 김성수 수의사는 Minimum Data Base에서 Urinalysis data의 중요성, 뇨스틱 검사, UPC검사 등 소변검사의 진단, 초기신부전 관리법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웨비나 신청을 원하는 경기도수의사회 소속 회원들은 경기도수의사회 이메일(2420258@daum.net)로 연락하면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방송참여 패스워드를 받을 수 있다. PC 및 모바일을 통해 웨비나를 신청할 수 있다.

선착순 200명 이후에 신청한 수의사는 추후 재방송으로 강의를 볼 수 있다. 재방송의 경우 경기도수의사회 회원이 아니더라도 시청할 수 있으므로, 타 지부 회원도 소변검사 웨비나 재방송 시청을 원할 경우 경기도수의사회에 메일을 보내면 된다.

한편, 경기도수의사회는 지난해부터 가치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평가 받아오던 진료 영역을 재조명하고 활성화시키기 위해 ‘진료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1차 심장사상충 검사, 2차 진드기 예방 캠페인을 실시한 바 있다.

이학범 기자 dvmlee@dailyvet.co.kr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