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대 수의대 제25회 동물광장이 9월 10일(일) 오전 11시에서 오후 5시까지 강원대학교 춘천캠퍼스 미래광장에서 개최된다.
강원대학교 수의과대학과 강원대학교 동물생명6차산업특성화사업단(CALSIS)이 공동으로 주관하는 ‘동물광장’은 반려동물 보호자뿐만 아니라 일반시민들까지 함께 참여하는 강원도의 반려동물 관련 대표 행사로 매년 3,000여명의 도민이 참여하고 있다.
또한, 관련 동호인, 기업들까지 한자리에 모여 동물과 관련한 여러 분야를 한 곳에 모아 접할 수 있으며, 여러 재미있는 체험도 할 수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동물광장에는 반려동물과 보호자를 위한 무료 기초진료와 반려동물과 보호자가 함께 참여하는 여러 레크리에이션이 준비되어있다. 뿐만 아니라 어린이들을 위한 수의사 체험이 예정되어 있으며 애견 장애물 경주, 도그쇼 등 다양한 볼거리들도 예정되어 있어 기대를 모은다. 강원대학교 수의대의 동물복지 활동 전시회도 준비 되어있다.
강원대 수의과대학 제30대 VECTOR 학생회 김진영 회장은 “올해 25회째를 맞는 동물광장이 일반 시민 분들과 함께하는 강원대 수의대의 대표 대외행사인 만큼 강원대 수의대를 많이 알리고 동시에 반려동물 문화 성숙에 이바지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문의는 학생회장(김진영, 010-5169-5378)에게 하면 된다.
마가영 기자 magatime@dailyvet.co.kr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