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동물의 행복한 동행` 동물보호문화축제 2017, 10월 대전 개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170914 fest1

2017 동물보호문화축제가 10월 28일과 29일 양일간 대전 엑스포시민광장과 갑천변 일원에서 개최된다.

동물보호문화축제는 2014년 첫 대회부터 3년간 대한수의사회가 주관해 대표적인 반려동물 축제로 자리잡았다.

월드컵공원, 올림픽공원, 한강공원 등 서울에서만 열렸던 동물보호문화축제는 올해 대전에 둥지를 틀었다. 주관사도 대전마케팅공사가 담당한다.

이번 축제에는 반려동물과 보호자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대전광역시장배 도그 스포츠 대회와 반려동물 사랑의 바자회를 포함해 반려동물 산업을 키우고 생명존중 공감대를 형성하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마련된다.

도그 스포츠 대회는 어질리티, 디스크독, 동반견 훈련 경기로 나뉘어 진행될 예정이다. 케니크로스 대회에는 프로선수뿐만 아니라 일반인도 참여할 수 있다.

시민광장 내 실내부스에 마련될 산업박람회에는 반려동물 사료와 용품, 의류, 간식 등 관련 용품을 다루는 전문업체 70여곳이 참여해 다양한 경품과 이벤트를 펼친다.

아울러 대전시수의사회가 반려동물 건강상담에 나서 전문성을 더할 예정이다.

2017 동물보호문화축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대회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2-3445-0242)

윤상준 기자 ysj@dailyvet.co.kr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