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의대학생·청년수의사를 위한 `제1회 청수콘서트`,10월 28일 개최

`후배가 묻고 선배가 답하다` 주제로 열려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71028concert

수의과대학 학생들과 청년 수의사들의 진로 고민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의미 있는 행사가 개최된다. 각계각층의 선배 수의사들이 자신들의 분야와 선배 수의사로서 후배들에게 하고 싶은 이야기를 전달하는 ‘제1회 청수콘서트-후배가 묻고, 선배가 답하다’가 10월 28일(토) 개최되는 것이다.

이안동물의학센터, 전국수의학도협의회, 수의사신문 데일리벳이 함께 개최하는 이번 ‘청수콘서트’는 28일(토)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청담아트홀에서 개최된다.

콘서트는 크게 ▲비임상 및 대동물 임상 ▲소동물 임상 등 2개 파트로 구성된다.

데일리벳 이학범 대표, 포베츠 정설령 대표, 한국축산컨설팅협회 김준영 회장, 서울대 수의대 이인형 교수, VIP동물의료센터/심장센터 김성수 원장, 라라동물의료원 이진민 원장, 이안동물의학센터 이인 원장이 강사로 나서 후배들의 진로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사회가 바라는 수의사 △회사생활과 수의사 △산업동물(양돈)과 수의사 역할 △수의사의 길 △페이닥터로 오래살기(최소 10년은 해야지 말입니다) △인간관 : 사람을 바라보는 태도에 대하여 △전문동물병원 경영 및 수의학의 미래 등 주제도 다양하다.

다양한 분야 수의사의 진로를 소개하는 한편, 수의사라는 전문직업인으로서 가져야 할 마음가짐과 철학, 책임감에 대한 조언도 이어질 예정이다.

진로 고민이 많은 수의대학생이나 진로를 결정해야 하는 공중방역수의사, 진로 전환을 고민 중인 수의사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수의사 채용을 원하는 동물병원 및 회사에게 직접 자신의 병원(회사)을 홍보하는 시간도 마련된다. 수의대학생 및 수의사들에게 ‘회사(병원)를 홍보하고 직접 채용까지 하고자 하는 곳’은 주최 측에 문의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02-574-7533 / wi@ian.kr, 070-8680-8999, dvmlee@dailyvet.co.kr)

주최 측은 “수의과대학 학생 및 청년 수의사들을 위해 선배들이 뭉쳤다”며 “수의사의 다양한 진로와 인생 이야기를 함께 나눌 수 있는 자리인만큼 많은 관심과 참석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9월 26일(화) 오후 3시경 신청 마감되었습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