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5회 경기도수의사의 날,10월 14∼15일 개최‥`연수교육 최대 10시간`

부천시청 어울마당 등에서 개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경기도수의사회(회장 이성식)가 제5회 경기도수의사의 날 행사를 10월 14일(토)~15일(일) 이틀간 부천시청 어울마당 등에서 개최한다. 14일(토)은 12시부터 오후 5시까지 학술행사가 진행되고 15일(일)에는 1부 학술행사와 2부 만찬행사가 예정되어 있다.

20171014gvma day1
영양학, 행동학, 치과 및 마취, 마약류 취급자교육, 비뇨기·신장, 당뇨, 소임상학, 심장질환 등 다양한 주제의 학술강의가 마련됐으며, 함께 참가하는 수의사 가족들을 위한 부천시 관람투어도 예정되어 있다.

조기 등록은 9월 24일까지며, 사전등록은 10월 10일 까지다. 만찬의 경우 별도의 등록비를 내야 한다.

수의사들의 강의가 진행되는 동안 외부에서는 반려동물 문화축제 및 일반 보호자들을 위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토크콘서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경기도수의사회 측은 “도내 37개 분회 1,700명 회원들의 화합 및 발전을 위해 경기도수의사의날 행사를 개최한다. 만찬행사와 연수교육을 위한 양질의 학술행사 프로그램이 준비되어있다”며 “이번 마약교육에는 마약류통합관리시스템을 통한 의료용 마약류 취급 보고 의무화가 내년 5월 전면 시행됨에 따라 관련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회원가족들을 위한 부천시 투어 등 다채로운 행사를 계획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제5회 경기도수의사의 날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 및 참가신청은 경기도수의사회 홈페이지(클릭)에서 가능하다.

이학범 기자 dvmlee@dailyvet.co.kr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