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대학교 수의과대학 동창회 정기총회 개최 `신종봉 현 회장 연임`

수의대 장학 및 발전기금 조성 계획 시급히 추진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71125cn alumni1

전남대학교 수의과대학 동창회(회장 신종봉)가 지난 11월 25일(토) 광주광역시 쌍촌동에 위치한 Y 웨딩홀컨벤션에서 정인채 총동창회장과 손창호 수의대학장을 비롯한 80여명의 동문들이 모인 가운데 ‘2017년 정기총회·동문한마당 대회’를 개최했다. 

이 날 신종봉 전남대 수의대 동창회장은 “국내 각처에서 수의사로서 직분을 다하고 있는 동문들이 오늘 이 자리에 모여 선후배님 간의 우애를 돈독히 하고 새롭게 도약하는 시발점이 되자”며 “특히 올해는 전국적인 지부결성 추진, 원로고문단 및 모교 재직교수 연찬회, 등반대회 등을 개최하는 등 살아 움직이는 동창회가 되기 위해 노력했다”고 올해 보내준 동창회원들의 성원에 감사를 표했다. 

20171125cn alumni2

한편, 이번 정기총회에서는 기존 12대 동창회 임원의 임기 종료에 따라 새롭게 제13대 임원선출을 실시했다.

13대 임원선출에서는 만장일치로 신종봉 현 회장(사진 왼쪽 두 번째)을 차기 제13대 수의대동창회장으로 선출하고 감사(이태욱, 임금기), 부회장(손해수, 정기영, 서국현, 이영기)을 선출하였다. 

차기 집행부는 ‘수의대 장학 및 발전기금’조성 계획을 세워 시급히 사업을 추진하고, 조직정비, 모교 및 재학생 지원 사업 과 동물병원 증개축을 위한 ‘365 릴레이 발전기금 약정서 체결’ 운동을 펼쳐나가는 것을 최우선 사업과제로 삼아 진행해 나가기로 했다.

(자료 제공 – 전남대 수의대 동창회)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