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대 수의대 `미쁨 학생회` 출범…회장 송산,부회장 윤정현

경상대 수의대 제 30대 학생회 선거 진행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8gnu mibbeum2

경상대학교 수의과대학 제 30대 학생회 선거에서 미쁨 학생회(회장 송산(본1, 사진 왼쪽), 부회장 윤정현(본1, 사진 오른쪽))가 당선됐다. 미쁨 학생회는 제 30대 학생회 선거에 단일후보로 출마하였으며, 전체 유권자수 334명 중 총 투표수 240표(71.8%), 찬성 211표(87.9%), 반대 26표(10.8%), 무효 3표(1.2%)로 최종 당선됐다. 

‘미쁨’은 ‘믿음직하게 여기는 마음’을 뜻하는 순우리말로 학우들에게 믿음을 주는 학생회가 되겠다는 의미를 포함하고 있다. 

미쁨 학생회는 ▲사물함 실명제 시행 ▲비임상 실험실 실습 기회 확대 ▲학우쉼터 개선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한 손쉬운 소통 등을 주요 공약으로 내세웠다. 그 외에도 학생복지 증진, 학습공간과 편의시설 개선 및 학우들 간의 교류 활성화와 관련된 다양한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있다. 

미쁨 학생회는 회장, 부회장 외에 ▲사무국장 이지원(본1) ▲복지국장 장정현(본1) ▲문화국장 송지산(본1) ▲교류국장 김동현(본1) ▲여학우국장 김현희(본1) ▲기획국장 김정태(본1) ▲홍보국장 손진석(본1) ▲예과임원 문원준(예1), 오나영(예1), 윤치오(예1), 정영훈(예1)로 구성됐다. 

2018gnu mibbeum1

송산 학생회장은 “많은 분들이 지지해주신 것에 대한 감사한 마음이 아주 크다. 그만큼 부담감이 큰 것도 사실이지만 한 해 동안 학우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임원들과 최선을 다 해보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윤정현 부학생회장은 “미쁨이라는 이름답게 누구에게나 믿음직하며 든든한 학생회가 되겠다. 앞으로 1년간 학생회 모두가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이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진유 기자 wlsdb456@dailyvet.co.kr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