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 수의대 발전에 힘을 보탠 선배 수의사들

대전시임상수의사회·KAHA·송근호 충남대 수의대 학장, 발전기금 1억원 기탁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180126 cnu1

충남대학교 수의과대학 발전을 위해 대전광역시임상수의사회와 한국동물병원협회, 충남대 수의대가 힘을 모았다.

김상훈 대전시임상수의사회장과 허주형 한국동물병원협회장, 송근호 충남대 수의대 학장은 25일 오덕성 충남대 총장을 예방하고 각 7,800만원과 1,200만원, 1,000만원 등 총 1억원의 발전기금을 기탁했다.

대전시임상수의사회 회원 동물병원과 충남대 수의대 교수진은 정기적으로 임상 세미나를 펼치며 활발히 교류해왔다.

대전시임상수의사회와 동물병원협회는 대전지역 동물병원을 위한 충남대 수의대의 노고에 감사를 전하면서, 후배 수의사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교육 받을 수 있도록 힘을 보탰다.

송근호 수의대 학장도 두 단체의 뜻에 동참하기 위해 발전기금 기탁에 나섰다.

김상훈 회장은 “충남대 수의대 교수분들이 대전지역 동물병원의 역량 강화를 위한 정기적인 임상강의에 나서 주셔서 감사한다”며 “미래 후배수의사들이 더 나은 교육 환경에서 자랄 수 있도록 회원들의 뜻을 모았다”고 기부 취지를 전했다.

허주형 KAHA 회장은 “이번 기부를 계기로 충남대는 물론 전국의 수의과대학 선배들이 후배들을 후원하는 문화가 자리잡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송근호 학장은 “충남대 수의대 발전에 도움을 주신 대전시임상수의사회와 한국동물병원협회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뜻 깊은 기부가 후학양성과 수의학 발전에 쓰여지도록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윤상준 기자 ysj@dailyvet.co.kr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