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대학교 수의과대학 학위수여식 개최,총 66명 졸업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80223gs vet

경상대학교 수의과대학(학장 조규완)의 제68회 전기 학위수여식이 2월 23일(금) 수의학관 합동강의실에서 열렸다. 학위수여식에는 졸업생과 학부모를 비롯하여 내빈, 교수, 재학생 등 250여명이 참석했다.

이 날 졸업한 수의학사 학위수여자는 총 66명이었으며, 이들은 수의사 국가시험에 100% 합격하는 쾌거를 이뤘다.

행사는 ▲개식사 ▲국민의례 ▲내빈소개 ▲학사보고 ▲학위수여 ▲석·박사 학위수여자 소개 ▲시상 ▲졸업식사 ▲축사 ▲교가제창 ▲폐식사 순으로 진행됐다.

시상에서는 강은(총장상), 김태우(총장상), 김샛별(학장상), 박연희(농협은행장상), 안솔(동창회장상) 5명의 학생이 수상했다.

총장상을 수상한 강은 학생은 “본과 4년 동안의 노력이 결실을 맺게 되어 너무 기쁘고 뿌듯하다”며 “무엇보다 가족처럼 동고동락하며 지낸 우리 동기들, 그리고 배움의 기쁨을 갖도록 이끌어주신 교수님들 모두 그리울 것 같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조규완 학장은 “학위를 받은 분들 모두 감사하고 축하드린다. 앞으로 인생을 살면서 간절히 바라는 것을 마음속에 그린다면 그 뜻을 반드시 이룰 수 있게 될 것”이라고 졸업생들의 앞날을 응원했다. 

후배들을 축하하기 위해 참석한 경상대 수의대 이영락 동창회장은 “첫째, 무엇이든 두려워하지 말고 도전하라. 둘째, 사전에 준비하라. 셋째, 혼자 잘났다고 생각하지 말고 소통하라”며 졸업생들을 위한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수의학사 66명 외에도 수의학석사 8명(로셀아리피오플로레스, 임창규, 허성훈, 김민주, 지나니, 김준민, 이세원, 홍성진), 수의학박사 6명(이민권, 체리팜비드페르난데스, 파미다아프린, 박주미, 신창호, 윤영민), 이학박사 1명(현탄홉)이 학위를 수여받았다.

김진유 기자 wlsdb456@dailyvet.co.kr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