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대 수의대 2018학년도 입학식 및 진입식 `White Coat Ceremony` 성료

52명 수의예과 입학, 57명 본과 진입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80309jeonnam1

2018학년도 전남대학교 수의과대학(학장 손창호) 수의예과 입학식 및 수의학과 진입식, 동물병원 수련의 입국식이 3월 9일 오후 4시 전남대학교 농업생명과학대학 5호관 대강당에서 치러졌다.

전남대학교 수의과대학은 이날 행사에서 수의예과 입학생 52명과 수의과대학 본과 진입생 57명에게 입학 진입을 허가했다. 또한, 전남대학교 동물병원에서 신규 수련의 입국을 축하하며 학문적 도약을 독려했다.

이날 행사에는 허민 부총장을 비롯한 수의과대학 교직원, 수의과대학 동창회 및 재경동문회, 광주전남수의사회, 광주동물병원협회 및 수의분야 유관기관 관계자, 신입생 및 재학생, 전남대학교 동물병원 수련의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허민 부총장은 환영사를 통해 “미래 수의학을 선도하는 주인공이 되기 위해 학업에 긍지를 가지고 학업 정진에 최선을 다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20180309jeonnam2

특히, 이번 “White Coat Ceremony”는 전남대 수의과대학 학생회의 주관 하에 개최되었다.

전남대 수의과대학 동창회(회장 신종봉)에서는 수의학과 진입생들을 위한 백색 가운을 마련하도록 기부금을 전달했다. 광주전남수의사회(공동운영위원장 김재일·김중배)에서는 동물병원 수련의들에게 청진기 등 기념품을 전달하며 후배들의 입국을 축하했다.

전남대 수의과대학 학생회장 조하늘(본3)은 “이번 행사를 계기로 수의과대학의 입지가 커져 나갈 수 있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선배들 간의 지속적인 교류와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는 학교를 만들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정혜진 기자 gpwls454@dailyvet.co.kr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