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임상수의학회와 한국수의임상교육협의회가 공동개최하는 ‘2018년 한국임상수의학회 춘계학술대회 및 임상컨퍼런스’가 5월 19일(토)~20일(일) 전남대학교 글로벌 리서치 허브 (Global Research Hub) 센터에서 개최된다.
5월 19일(토)에는 일반 학술 연제 발표 및 한국임상수의학회(회장 이경갑) 총회가 진행되고, 20일(일)에는 임상컨퍼런스가 개최된다.
임상컨퍼런스는 ▲내과/외과 ▲고양이 ▲외과/내과 ▲영상진단 ▲마취·응급/안과 ▲야생/임상진단 등을 주제로 총 6개 강의실에서 40여개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유도현, 김근형, 이해범, 강병재, 박희명, 김완희, 정성목, 송근호, 윤영민, 최지혜, 정동인, 최수영, 이희천, 장동우, 연성찬, 이인형, 나기정, 김용백 등 수의과대학 교수들과 이기종, 한만길, 김세은, 강선미, 권태억, 유경문 등 임상가들이 강사로 나선다.
사전등록 기간은 5월 15일까지이며, 일반회원, 대학원생, 학부생에 따라 등록비가 달라진다.
대한수의사회와 한국과학기술단체총연합회에서 학술대회를 후원한다.
2018년 한국임상수의학회 춘계학술대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 확인 및 참가신청은 한국임상수의학회 홈페이지(클릭)에서 가능하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