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와 고양이의 사료와 영양학 심화과정` 6월 개설
아이해듀, 수의사대상 영양학 오프라인 강좌 개설
등록 2018.05.11 09:26:25
이학범 기자 dvmlee@dailyvet.co.kr
0
수의학 전문 임상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는 아이해듀가 반려동물 사료와 영양학에 대한 심화과정을 오픈한다.
지난 4월 사료와 영양소에 대한 기본적인 내용을 다루었던 기본과정에 이어 이번에는 영양학적 연구를 바탕으로 주요 질환별 처방사료의 특징에 대해 알아보는 ‘심화과정’이 진행되는 것이다.
본 과정은 영양소의 구성이 처방사료에 어떻게 적용되고 있는지 알아보는 동시에 각 처방사료의 특징을 이해하고 이를 진료에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수의사이자 닥터퍼펫토 대표인 김미선 수의사가 강사로 나선다.
김미선 수의사는 “질환의 치료를 위해 처방사료를 적용하는 것이 영양학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다” 며 “이를 위해서는 각 질환의 특징뿐만 아니라 제품들이 가지고 있는 특징을 파악할 필요가 있다”고 영양학 교육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또한 아이해듀는 “기본과정보다 심화과정의 수강료를 낮추어 신청을 희망하는 수의사들의 교육비 부담을 줄이고자 한다”고 전했다.
본 교육은 2018년 6월 5일부터 7월 3일까지 총 5주에 걸쳐 매주 화요일 저녁 9시부터 11시까지 강남역 모임플러스에서 진행되며 아이해듀 홈페이지(클릭)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