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 동반 출입 쇼핑몰 스타필드, 펫티켓 강연 연다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180803 starfield1

국내 최초로 반려견 동반 출입을 허용한 스타필드가 펫티켓 강연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반려견 문화 향상을 위해 마련된 이번 교육에는 설채현 수의사와 조우재 수의사 등 전문가가 연자로 나선다.

EBS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에 출연하고 있는 설채현 그녀의동물병원 원장은 ‘아이야, 너는 무슨 생각을 하니?’를 주제로 반려견을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는 방안을 소개한다.

이어서 조우재 제일사료㈜ 수의영양연구소장이 ‘우리 강아지 20년 살기’를 주제로 반려견의 영양 및 건강관리 강의를 진행한다.

반려견 행동교정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는 박보연 연자는 ‘반려견의 습성, 잘못된 오해’를 주제로 강연에 나선다. 강연과 함께 즉석에서 교육 참여자들과 함께 행동교정을 병행할 계획이다.

이번 펫티켓 강연은 스타필드 하남에서는 8월 4일과 5일, 스타필드 고양에서는 11일과 12일에 각각 진행될 예정이다.

강연 참가자에게는 몰리스펫샵 할인권 제공, 아이펫밀크 증정 등 혜택도 주어진다.

스타필드 측은 “스타필드에는 목줄(1.5m이내 권장) 또는 케이지 동반 시 반려견의 출입이 가능하다”며 “배변을 깨끗이 처리하고 휴게용 의자에 반려견이 올라가지 않도록 하는 등 펫티켓 지키기에 동참해달라”고 당부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