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5일부터 28일까지 싱가포르에서 개최되는 2018년도 WSAVA/FASAVA 콩그레스에 참가하고자 하는 수의사들에게 등록비 할인 기회가 생겼다.
한국동물병원협회(KAHA, 회장 허주형)를 통해 단체 등록할 경우 등록비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것이다.
KAHA 측은 “한국동물병원협회를 통해 이번 WSAVA·FASAVA 콩그레스를 등록하면 45만 원에 등록할 수 있다”며 “관심 있는 수의사들은 8월 31일까지 한국동물병원협회 사무국으로 연락해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현재 개별 콩그레스 등록비용은 1,200달러(미국 달러, 비회원 기준)다.
단순 등록비 할인뿐만 아니라, 한국동물병원협회에서 운영하는 단체 참가 프로그램(숙박, 항공 포함)에 참여할 수의사도 계속 모집 중이다.
한편, 이번 제43회 WSAVA(세계소동물수의사회) 콩그레스 및 제9회 FASAVA(아시아소동물수의사회) 콩그레스는 싱가포르의 랜드마크 중 하나인 마리나베이샌즈 호텔에서 개최된다.
수의심장학 분야의 세계적 권위자인 클라크 엣킨스(Clarke Atkins), 세계동물수의사회(WSAVA) 산하 백신가이드라인그룹(VGG) 위원장인 마이클 데이(Michael Day), 고양이 임상의 대가 수잔 리틀(Susan Little) 등 유명 연자들이 강사로 나선다.
이번 콩그레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클릭)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KAHA를 통한 등록비 할인 및 단체 참가 방법 문의는 한국동물병원협회(02-522-4722, kaha@hanmail.net)로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