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공중방역수의사협회 집행이사 추가모집…8명 집행부 꾸려
김민영, 박정현, 원형석, 조하늘 집행이사 위촉
이학범 기자 dvmlee@dailyvet.co.kr
0
대한공중방역수의사협회(회장 정부광)가 집행이사를 추가모집하고, 4명의 신임 이사를 신규 위촉했다. 이로써 대공수협 집행부는 총 8명이 됐다.
이번에 새롭게 위촉된 신임 이사는 김민영, 박정현, 원형석, 조하늘 이사다.
활동 기간은 올해 9월 30일까지다.
대공수협은 이번 집행이사 추가모집으로 협회 창설 이래 최대 규모의 집행부를 꾸릴 수 있게 됐다.
정부광 회장과 최태곤 부회장이 협회 업무 전반을 조율하고, 조영광 법제사법위원장이 법률자문과 중앙운영위원회 감사 및 공중방역수의사 정책 업무를 총괄한다.
박수현 총무이사는 협회 재정과 중앙운영이사회 운영에 대한 제반 업무를 맡고, 김민영 기획이사는 행사와 각종 사업의 기획을 담당한다.
박정현 학술이사는 주요 가축전염병 방역 현황을 조사·분석 및 게시하고, 교육 준비와 학술 관련 지원사업을 총괄한다. 원형석 대외협력이사는 외부단체의 협약 및 업무 협력을, 조하늘 홍보이사는 홈페이지 및 SNS 관리와 대외홍보자료 배포 업무를 진행한다.
최태곤 대공수협 부회장은 “예상보다 많은 분이 지원해주셔서 협회 창설 이래 최대 규모의 구성을 이룰 수 있었다”며 “견고하고 큰 협회가 구성된 만큼, 이를 바탕으로 공중방역수의사 선생님들의 권익을 위해 힘쓰고 3년간의 공방수로서의 대체 복무가 인생에서 유의미한 기간이 될 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