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대학교 수의과대학 동창회 정기총회 개최 `신종봉 현 회장 연임`
수의대 장학 및 발전기금 조성 계획 시급히 추진
이학범 기자 dvmlee@dailyvet.co.kr
0
전남대학교 수의과대학 동창회(회장 신종봉)가 지난 11월 25일(토) 광주광역시 쌍촌동에 위치한 Y 웨딩홀컨벤션에서 정인채 총동창회장과 손창호 수의대학장을 비롯한 80여명의 동문들이 모인 가운데 ‘2017년 정기총회·동문한마당 대회’를 개최했다.
이 날 신종봉 전남대 수의대 동창회장은 “국내 각처에서 수의사로서 직분을 다하고 있는 동문들이 오늘 이 자리에 모여 선후배님 간의 우애를 돈독히 하고 새롭게 도약하는 시발점이 되자”며 “특히 올해는 전국적인 지부결성 추진, 원로고문단 및 모교 재직교수 연찬회, 등반대회 등을 개최하는 등 살아 움직이는 동창회가 되기 위해 노력했다”고 올해 보내준 동창회원들의 성원에 감사를 표했다.
한편, 이번 정기총회에서는 기존 12대 동창회 임원의 임기 종료에 따라 새롭게 제13대 임원선출을 실시했다.
13대 임원선출에서는 만장일치로 신종봉 현 회장(사진 왼쪽 두 번째)을 차기 제13대 수의대동창회장으로 선출하고 감사(이태욱, 임금기), 부회장(손해수, 정기영, 서국현, 이영기)을 선출하였다.
차기 집행부는 ‘수의대 장학 및 발전기금’조성 계획을 세워 시급히 사업을 추진하고, 조직정비, 모교 및 재학생 지원 사업 과 동물병원 증개축을 위한 ‘365 릴레이 발전기금 약정서 체결’ 운동을 펼쳐나가는 것을 최우선 사업과제로 삼아 진행해 나가기로 했다.
(자료 제공 – 전남대 수의대 동창회)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