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9월3일∼9월 7일 개최
어바웃 애니멀 슬로건으로 동물의 희로애락 담아낼 예정
등록 2016.06.20 21:36:03
이인순 수습기자 ysj@dailyvet.co.kr
0
제4회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가 오는 9월 3일(토)부터 5일간 순천만국가정원과 순천시 일대에서 대대적으로 펼쳐진다.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는 사람과 동물들의 행복한 교감과 올바른 반려문화의 보급을 목표로 만들어진 영화제로 4회째를 맞는 올해에는 특별히 ‘어바웃 애니멀(About Animal) : 당신과 동물, 우리들의 이야기’를 슬로건으로 동물과 함께 살아가면서 겪는 희로애락(喜怒哀樂)을 주제로 개최된다.
영화제에서는 야외 스크린에서 상영되는 동물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국내 최대 규모의 어질리티 대회, 유명 가수들이 참여하는 반려동물 가족 콘서트, 동물보호단체들과 연계한 유기견 입양행사,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힐링 캠핑 등 반려동물과 관련된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이번 행사를 널리 알리기 위한 온라인 서포터즈도 모집될 예정이다.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 관계자는 “국내 반려동물 양육 인구가 천만 시대를 넘어서는 가운데 반려인들과 반려동물이 순천만국가정원에서 마음껏 뛰놀며 즐거운 한때를 보낼 수 있도록 축제의 장을 만들고자 한다”며, “올바른 반려문화와 동물과 더불어 사는 삶에 대해 함께 생각해보는 시간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영화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 공식 홈페이지(클릭) 및 페이스북 페이지(클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